금형조합, 금형기술인력 양성 본격화

금형조합, 금형기술인력 양성 본격화

  • 뿌리산업
  • 승인 2016.11.10 14:26
  • 댓글 0
기자명 송규철 기자 gc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일체형 도제학교와 일학습병행제 추진
관련 설명회 등 개최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하 금형조합)이 오는 12월 완공하는 한국금형기술교육원을 활용해 금형기술인력 양성 사업을 추진한다.

금형조합은 금형기술인력의 실무 중심 교육과 훈련을 위해 건축 중인 경기도 시흥 소재의 한국금형기술교육원이 오는 12월 중 완공되면 이를 인프라로 활용해 고용노동부의 ‘산학일체형 도제학교’와 ‘일학습병행제(금형듀얼공동훈련센터)’ 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사업설명회 등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형조합의 ‘산학일체형 도제학교·금형듀얼공동훈련센터’ 사업설명회는 오는 15일 오후 3시 서울 금천구의 금형회관 3층에서 열릴 예정으로 참석을 원하는 조합원사 및 금형부품, 기계가공 업체의 총무·인사 담당자는 조합 홈페이지(www.koreamold.com)에 있는 설명회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14일까지 이메일(mhjung@koreamold.com)이나 FAX(02-784-5937)로 보내면 된다.

금형조합은 또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금형듀얼공동훈련센터’ 사업에 참여할 기업들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조합원사 및 금형부품, 기계가공 관련업체는 사업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18일까지 위와 같은 방식으로 송부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 인력지원본부 정명환 이사(Tel. 02-783-1711, H.P. 010-3209-1713)에게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