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산업주간]반가운 뿌리인들

[뿌리산업주간]반가운 뿌리인들

  • 뿌리산업
  • 승인 2016.11.16 06:57
  • 댓글 0
기자명 정수남 기자 snj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개막한 2016 소재부품·뿌리산업 주간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행사장을 빛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에 본지 카메라의 앵글을 맟췄다.

오랜만에 해후 (위부터)8월 산업통상자원부 제 1차관으로 취임한 정만기(가운데) 차관과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정재훈 원장(왼쪽 두번째), 수상자들이 귀빈실에서 대화하고 있다. 정 차관과 정 원장이 코트라가 주관한 GP코리아 행사장에서 행사 현황에 대해 듣고있다. 정 차관과 정 원장은 이명박 대통령 재직 당시 각각 산업부(지식경제부) 기획조정실장·공보관, 산업경제실장으로 과천 정부청사에서 함께 근무했다. 정수남 기자
뿌리산업 증흥을 위해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 이상목 (왼쪽) 소장이 센터가 주최한 ‘뿌리산업 융합심포지움’ 행사장에서 업계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현재 이 소장은 뿌리산업 진흥을 위한 2차 기본계획 수립에 주력하고 있다.
회장 자격? 사장 자격? 조현익(가운데) 신임 주조공학회장이 업계 대표와 대화하고 있다. 이날 조 신임 회장은 “신임 주조공학회장 자격으로, 아니면 삼천리 금속 대표 자격으로 행사에 참석했느냐”는 본지 질문에 “본인도 모르겠습니다. 초청장이 와서 참석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크게 웃었다.
축하할 일은 축하해야 허영무 금형공학회장이 지인의 수상을 축하기 위해 꽃다발을 들고 행사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