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산업진흥회, 봄맞이 사이트 새단장 추진

금형산업진흥회, 봄맞이 사이트 새단장 추진

  • 뿌리산업
  • 승인 2017.02.16 08:00
  • 댓글 0
기자명 정수남 기자 snj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각화·단순함 유지, 화력하게 변신…조만간 완성

광주광역시를 비롯해 전라도 지역의 금형산업을 이끌고 있는 (사)한국금형산업진흥회(회장 김성봉)가 봄을 앞두고 사이트(www.moldmecca.org/)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진흥회는 기존 단순함과 시각화를 유지하면서 사이트 전체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꾼다.

(위부터)개선된 진흥회 사이트와 종전 사이트.

우선 상단 콘텐츠는 ▲진흥회 소개 ▲사업소개 ▲회원사 소개 ▲정보마당 ▲홍보마당 등 기존 형태를 유지한다.

이들 콘텐츠에 마우스를 대면 하위 카테고리가 나온다. 다만,이번 개편에서 하위 카테고리가 하얀색으로 처리돼 가독성이 떨어지고, 관련 콘텐츠의 하위 카테고리로 마우스를 이동할 경우 이들 카테고리가 사라져 관련 텐츠츠 창으로 들어가 다시 원하는 카테고리로 들어가야 한다.

그 아래는 전체 화면의 80%를 차지하는 대형 이미지로 시각화를 강조했다. 종전 사이트도 시각화를 우선 시 했으나, 새단장 사이트는 사진도 커지고 화려해 졌다.

그 아래는 진흥회의 사업을 소개하고, 공지사항, 금형산업애 대한 소개가 자리한다. 사이트 하단에는 진흥회의 마케팅지원, 인력사업, 장학사업과 기타 지원사업들이 나오며, 진흥회가 운영하고 있는 하이테크금형센터의 장비사용 신청란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사이트 개편은 현재 진행형으로 조만간 완성될 예정이다.

한편, 금형산업진흥회는 회원사로 180여개 업체를 두고 있으며, 관내 금형산업을 비롯해 뿌리산업의 발전을 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