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기청, 강당 및 회의실 무료로 대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인천중기청)은 중소기업, 기관 등을 대상으로 청 내 강당 및 회의실을 무료로 개방해 각종 기업·단체 행사에 필요한 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실질적으로 회의실을 갖추기 어렵고, 세미나 및 행사 장소가 부족한 중소기업에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영환경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소강당 및 대강당으로 제한돼 있던 대관을 소규모 회의 및 간담회 등을 위한 회의실 A/B, 해오름실을 추가적으로 개방해 기존에 비해 더욱 다양한 규모의 기업행사를 유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대관이 가능한 공간은 워크샵 및 교육 등 중·대규모의 행사를 위한 소강당 및 대강당, 회의 및 간담회 등 소규모 행사를 위한 회의실A/B, 해오름실이 있으며, 시설 내부에서는 테이블, 의자, 마이크(음향)시스템, 프리젠터, 냉난방기 등을 사용 할 수 있다.
강당 및 회의실 대관은 사전 예약을 통해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9시~18시)에 신청 할 수 있다.
대관을 희망하는 기업 및 기관 등은 인천중기청 홈페이지(www.smba.go.kr/site/incheon/main.do > 회의실 이용 > 예약신청)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창업성장지원과 전화(032-450-1115)로도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