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메탈, ‘금속산업대전 2017’ 참가

대한메탈, ‘금속산업대전 2017’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7.10.25 20:06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 인재육성과 혁신적 기술개발 통한 ‘3BEST Innovation’ 실현

‘금속산업대전 2017’에 참가한 대한메탈㈜(사진=뿌리뉴스)

지난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총 4일간 열리는 ‘금속산업대전 2017’에는 단조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들이 대거 참가했다.

그 중에서도 대한메탈㈜은 ‘파스너&와이어 파트(Booth No. 7i107)’에 참가해 냉간단조 기술, 특히 꾸준한 연구개발로 인정받고 있는 자동차 전문 부품 생산 기술을 선보여 전시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978년 설립 이래 자동차 조향장치 분야의 전문 메이커로 꾸준한 성장을 이룩해 온 대한메탈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규격의 인증 취득으로 냉간단조 분야의 획기적인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에 빠르게 대응함으로써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대한메탈은 약 40년 간 지켜온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해 꾸준히 달리고 있다.

특히 대한메탈은 창의적인 인재육성과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3BEST Innovation(BEST Quality, BEST Cost, BEST Delivery)’을 실현, 그리고 소통과 협력을 통한 가치 창조를 표방하고 있다.

한편, 케이스, 볼핀, 요크, 하우징, 볼스터드, 필로우볼, 샤프트, 기어 등 자동차 전문 부품을 생산·공급하고 있는 대한메탈은 막대한 R&D와 기술투자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냉간단조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