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기계,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서

삼천리기계,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서

  • 철강
  • 승인 2018.04.24 10:39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전시회 참가 통해 자사 브랜드와 신제품 홍보

삼천리기계는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SIMTOS 2018’에 역대 최대 규모인 32부스로 참가한 바 있다.
삼천리기계는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SIMTOS 2018’에 역대 최대 규모인 32부스로 참가한 바 있다.

  터닝센터와 머시닝센터의 워크홀딩 제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 ㈜삼천리기계(대표 서홍석)는 ‘글로벌 머신툴 토털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에 매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적극적으로 자사 브랜드와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삼천리기계는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SIMTOS 2018’에 역대 최대 규모인 32부스로 참가한 바 있으며, 이를 활용해 공작기계산업의 전반적인 기술과 이해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우수한 고정밀도와 강성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삼천리기계 골든 밀링척은 캡표면에 TiN코팅을 적용해 긁힘이나 스크래치에 대한 내구성이 우수하며, 국내 유일 단면 밀착형 척으로 중절삭 가공에서 기계의 진동 및 소음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척 자체 강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핸들이 필요 없는 정삭 가공용 프라임척은 최대 Φ25까지 공구를 물릴 수 있으며, 이외에도 울트라 밀링척, 스피디아 고속 밀링척, 유압척과 열박음 척 등 다양한 BT, BTT(이면구속), PSC(CAPTO샹크), HSK샹크 툴링시스템 등을 주목할 만하다.

  한편, 삼천리기계는 창업 이래 공작기계 주변기기 제조의 외길을 걸어왔다. 선반척을 시작으로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국내 모든 공작기계 메이커에 전량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 수출로도 성과를 높여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