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패널, KLPGA 김초희 선수 후원

에스와이패널, KLPGA 김초희 선수 후원

  • 철강
  • 승인 2018.06.05 10:2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와이그룹 본사에서 후원계약 체결식 가져
스포츠 선수 후원 모범사례 될 것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에스와이패널(회장 홍영돈)이 KLPGA 김초희 프로를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에스와이패널은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에스와이그룹 본사에서 프로골퍼 김초희 선수와 후원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김 선수는 골프 명문 함평골프고 재학 중인 2009년 프로데뷔 해 2015년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5위, 2016년 ADT캡스 챔피언십 4위, S-OIL 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 4위 등의 성적을 거둔 실력파 골퍼이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김 선수는 2019년까지 에스와이그룹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국내외 대회에서 활약하게 된다.

김초희 프로는 “에스와이그룹과 후원계약을 체결해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에스와이그룹 후원을 통해 올해 KLPGA 대회에서 첫 우승을 거머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에스와이그룹 홍영돈 회장은 “김초희 선수의 탄탄한 기본기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 우리 에스와이그룹의 성장역사와 궤를 같이 한다고 느꼈다”며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선수를 발굴하여 회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스포츠 선수 후원의 모범사례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에스와이그룹 홍영돈 회장(왼쪽)과 KLPGA 김초희 프로(오른쪽)가 후원계약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와이패널)
에스와이그룹 홍영돈 회장(왼쪽)과 KLPGA 김초희 프로(오른쪽)가 후원계약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와이패널)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