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3년 연속 FCA그룹 ‘품질 우수협력사’ 선정
셰플러코리아, 3년 연속 FCA그룹 ‘품질 우수협력사’ 선정
  • 송철호 기자
  • 승인 2018.08.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00여개 글로벌 공급사 중 성과 인정받아

  자동차 및 산업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3년 연속으로 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Fiat Chrysler Automobiles, FCA)의 품질 우수협력사에 선정됐다.

  2017년 한 해 동안 FCA US에 제품을 공급한 2400여개(공장 기준) 글로벌 공급사 가운데 품질 및 재무 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75개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된 셰플러코리아는 최근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셰플러코리아 창원공장에서 이를 기념한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셰플러코리아 창원공장은 FCA US에 차량용 테이퍼볼베어링과 딥그루브볼베어링을 공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현재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하이브리드(Chrysler Pacifica/PHEV), 지프 체로키(Jeep Cherokee), 지프 컴패스(Jeep Compass), 램 프로마스터(RAM ProMaster) 등 3개 브랜드, 4개 차종의 8단 및 9단 자동 변속기에 적용되고 있다.

  이병찬 셰플러코리아 대표는 “셰플러코리아가 3년 연속 FCA의 품질 우수협력사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셰플러코리아의 모든 임직원과 관계자들이 합심한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셰플러코리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셰플러그룹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60여 년 간 다져진 국내 기술과 독일의 선진 기술을 접목해 각종 베어링 및 엔진 부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한편, 셰플러그룹은 자동차 분야의 고정밀 부품 및 시스템과 함께 산업기계 분야에 적용되는 다양한 베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