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철강다이어리 주문 받고 있습니다
2019 철강다이어리 주문 받고 있습니다
  • 에스앤엠미디어
  • 승인 2018.08.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미디어(철강금속신문)가 철강업계를 대상으로 2019년 철강다이어리(표준/고객맞춤)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철강업계 종사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담은 메모지와 현장 핸드북 기능을 동시에 갖춘 다이어리입니다. 

종류는 철강 표준다이어리와 고객맞춤다이어리 두 가지입니다. 

철강 표준다이어리 내용 구성은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메모지 외에 철강 기본 개요,철강 행사표, 철강지도(철강 생산능력 포함), 항만운송하역업체 명단, 2018년 철강 주요 통계, 철스크랩 등급표, 철강 관련 단체 명단, 철강 무역업체 명단, 추심 및 채권, 정품 확인 방법 등과 철강 규격 표(단중 표)로 구성할 예정입니다.

표준다이어리는 1부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철강 고객맞춤다이어리 내용 구성은 위 표준다이어리 내용 외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내용 8페이지를 첨가하며 표지에 상호 인쇄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100부 이상 주문해야 가능합니다. 

특히 철강 다이어리의 가장 큰 장점은 철강 규격 표와 철강업계 종사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으로 구성한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  철강 유통가공업체 종사들의 현장 업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회사 업무에 있어서 다이어리는 필수적입니다. 메모 기능 외에 철강업체 종사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철강 정보로 구성된 다이어리라면 2019년 업무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기다리겠습니다.

(구매 문의 : 02-583∼3486, 34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