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경철강, 판재류 제품폴리오 다각화로 '구매 편의성 높여'

혜경철강, 판재류 제품폴리오 다각화로 '구매 편의성 높여'

  • 철강
  • 승인 2018.09.10 09:0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경철강(대표 김경오)이 다양한 판재류 확보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혜경철강은 서울 도심 2차 유통업체 중 가장 많은 종류의 판재류를 다루고 있는 업체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철강단지에 위치한 혜경철강은 열간압연강판과 냉간압연강판, 산세강판, 아연도금강판, 무늬강판, 산세강판 등 다양한 판재류와 각종 파이프를 취급하는 곳이다. 더불어 내후성강판과 용접구조용 압연강판(SM490A) 등의 제품들도 확보해 판매하고 있다.

  서울 도심권 2차 유통업체가 이처럼 다양한 제품 확보가 가능했던 것은 김경오 대표가 구매에서 판매까지 직접 뛰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혜경철강과 장기간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공급업체와 구매업체들은 40년 가까운 경력으로 철강유통 전문성이 뛰어난 김경오 대표에 대해 높은 신뢰를 갖고 있다.

  최근에는 발전소 관련 공공기관과 대기업 계열 회사와 대형 판매 계약을 체결하는 등 관급거래와 대형 거래에서도 뛰어난 유통 전문성을 나타내고 있다.

  혜경철강 김경오 대표는 "기업 책임자가 직접 구매와 판매에 나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향후에는 절단 설비 등을 추가로 도입해 가공서비스 면에서도 전문성을 높아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