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프랑스에서 굴착기 대규모 수주

두산인프라코어 프랑스에서 굴착기 대규모 수주

  • 철강
  • 승인 2019.07.31 10:42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기자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톤에서 30톤까지 3개 기종, 총 80대 공급
맞춤형 프로모션과 영업망 강화…선진시장 매출 전년대비 11% 성장

두산인프라코어(대표 손동연)가 프랑스 기업 뷰록(BEAULOC)으로부터 굴착기 80대를 수주했다고 31일 밝혔다.

두산인프라코어가 뷰록에 공급하기로 한 굴착기는 5톤과 8톤, 30톤급 등 3개 기종이며 프랑스 전역의 다양한 도로공사 및 건설현장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비는 8월부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뷰록은 300대 이상의 건설기계를 운용하고 있는 대형 임대 업체로 2016년과 2017년에 걸쳐 두산인프라코어 굴착기 200여 대를 구매한 바 있다. 그간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두산 장비의 유지관리와 잔존가치 경쟁력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해 재구매를 결정했다.

두산인프라코어 유럽법인장 박현철 상무는 “프랑스는 유럽에서 독일과 영국 다음으로 큰 시장으로 이번 대규모 수주는 프랑스뿐만 아니라 유럽시장에서 대형 고객을 추가 확보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유럽시장에서 지역 및 제품 맞춤형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프랑스 체코 이탈리아 등지의 신규 영업망을 안정시켜 판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두산인프라코어가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건설장비 전시회 ‘인터마트(INTERMAT) 2018’에서 최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올해 상반기 유럽과 북미 등 선진시장에서 전년동기보다 11% 증가한 4,436억원의 건설기계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중국과 신흥시장을 포함한 두산인프라코어 전체 건설기계 매출 가운데 23.7%를 차지하는 것으로, 전년동기보다 비중이 1.5%p 증가했다.

<사진설명> (사진1, 2) 두산인프라코어가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건설장비 전시회 ‘인터마트(INTERMAT) 2018’에서 최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