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美 PSI와 엔진 공급 연장 계약 체결

두산인프라코어 美 PSI와 엔진 공급 연장 계약 체결

  • 철강
  • 승인 2019.10.05 17:22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기자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까지 천연가스 엔진 OEM 공급
“시장 경쟁력 재입증…양사간 시너지 높일 것”

두산인프라코어(대표 손동연)가 미국의 발전기용 엔진 전문 제조사 파워솔루션스인터내셔널(Power Solutions International: 이하 PSI)과 엔진 공급 연장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두산인프라코어는 PSI에 8.1~22리터급 발전기용 천연가스 엔진을 2023년까지 공급한다. 공급 물량은 시장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하기로 했다.

<사진설명> 두산인프라코어가 미국 발전기용 엔진 전문 제조사 PSI와 엔진공급 연장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두산인프라코어가 PSI에 공급하는 22리터급 천연가스 엔진.

두산인프라코어와 PSI는 2008년부터 공급 관계를 맺어왔다. PSI는 두산인프라코어 엔진을 북미 엔진시장 배기규제에 맞춘 발전기용 가스엔진으로 제조하며 주요 발전기 업체와 오일 및 가스 시장 대상으로 판매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 유준호 엔진BG장(부사장)은 “가스엔진 선두업체 가운데 하나인 PSI와의 공급계약 연장은 세계시장에서 두산인프라코어 엔진의 뛰어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것”이라며 “보다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시너지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PSI CEO 존 밀러(John Miller)는 “두산인프라코어와 사업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장기적인 성장계획을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