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스텐·에스엠조명, 기부 참여

수진스텐·에스엠조명, 기부 참여

  • 비철금속
  • 승인 2020.01.15 17:27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전달... 거창뚝딱이 봉사단 연탄 1천장 기부

수진스텐(대표 이수진)이 자회사 에스엠조명(대표 황보민경) 및 거창뚝딱이봉사단(회장 도상락)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거창군청에 따르면 14일, 수진스텐과 에스엠조명은 아림1004운동 후원금 각 100만4,000원을 지원했다. 또한, 거창뚝딱이봉사단은 연탄 1,000장을 기부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도록 했다. 

수진스텐은 가로등주, 공원등주, 태양광등주, 금속구조물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자회사로 에스엠조명을 두고 있다. 기부식에서 수진스텐 이수진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아림1004 기부를 하면 좋겠다"며 여러 단체의 기부 참여를 독려했다.

뚝딱이봉사단에서 기부한 연탄은 거창읍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주기적으로 방문하던 사례 관리 대상자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도상락 회장은 “집수리 봉사활동을 하던 중 정말로 도움이 필요한 가구를 발견해 이렇게 연탄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뚝딱이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뚝딱이봉사단은 거창군의 집수리가 필요한 개인이나 가정에 대가 없이 봉사하는 단체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2016년에 결성됐으며, 집수리 봉사활동, 자장면 나눔 봉사활동,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을 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