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이노빌트(INNOVILT)’ 통합 1호 모바일 앱 출시
포스코, ‘이노빌트(INNOVILT)’ 통합 1호 모바일 앱 출시
  • 박재철 기자
  • 승인 2021.02.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현장 마케팅 지원을 위한 고객과 함께하는 1호 모바일 앱

이노빌트 제품과 기술, 얼라이언스 고객사 정보의 집대성

포스코가 스마트폰, 모바일 중심의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라 이노빌트 고객사의 현장 마케팅 지원을 위해 이노빌트 브랜드와 고객사의 제품을 아우르는 이노빌트 통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노빌트 앱은 Business with POSCO를 기반으로 한, 고객과 함께하는 1호 모바일 앱으로써 개별적 앱 개발과 확대가 어려운 중소 고객사들에게 모바일 최적화 마케팅 환경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편리하게 이노빌트 인증제품을 소개하고, 공유하기 기능으로 통해 메신저, 문자, 메일 등으로 즉각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통해 건설관계자가 현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노빌트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개인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전화, 이메일 앱과 연동된 바로 연락하기 기능을 활용해 제품별 담당자에게 문의사항 등을 즉각 해결할 수 있다.

이노빌트 앱은 1년간 축적된 이노빌트 기술자료의 집대성으로, 작년에 발간한 이노빌트 인증제품 가이드북 대비 휴대가 간편하고, 인증제품 및 얼라이언스 고객사의 상세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통합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게 하였다.

이노빌트 뉴스룸, 유튜브, 홈페이지를 연동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강건재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Push 알림을 통해 이노빌트의 신규 인증제품 및 얼라이언스 고객사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하였다.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이노빌트 인증제품과 얼라이언스 고객사 정보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설계 예상가격 산정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더욱 활용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2050 탄소중립 선언에 발맞춰, 종이 카탈로그 대신 모바일 앱을 활용한 이노빌트 정보 제공으로 자원낭비와 환경오염을 예방하기 하고 탄소배출 저감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노빌트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노빌트 관련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한편, 앱 출시를 기념하여, 2월 19일까지 다운로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