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2021)갑산메탈, 대형 원심주조 동합금 기술력 으뜸

(SMK2021)갑산메탈, 대형 원심주조 동합금 기술력 으뜸

  • 비철금속
  • 승인 2021.10.08 11:30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기자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산메탈(대표 김태헌)은 1995년 설립 이후  20여 년의 세월 동안 동 및 동합금 주조품 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기업이다. 연속주조, 원심주조, 사형주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동이나 황동, 청동, 인청동, 알루미늄청동 등 동관련 특수합금제품을 시장에 공급 중이다.

특히 대형 원심주조 분야에서는 세계 3대 업체로 꼽힐 정도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름 2m의 대형 원심주조 기술을 확보할 정도로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고 있는 갑산메탈은 산업기계용 다양한 주조품에서도 품질경쟁력을 갖고 있다. 고가의 비철금속 소재비를 절감할 수 있는 획기적인 메탈베어링 소재를 개발하기도 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포스코, 현대중공업, 서울엔지니어링 등을 비롯해 일본 수출에도 성공한 갑산메탈은 시장 확대와 더불어 중동 등 세계 주요 지역으로 수출 시장을 넓히고 있다.  

갑산메탈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동 특수합금, 오일레스베어링(Oilless Bearing), 빌릿 반연속 주조, 용탕단조 등의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요구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는 능력을 적극 알리고 있다. 

특히 갑산메탈은 국내외 각종 전시회를 통해 기술력을 널리 알리면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다양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사 확보에 성과를 보이고 있다. 

갑산메탈의 생산 제품
갑산메탈의 생산 제품
갑산메탈의 생산 제품
갑산메탈의 원심주조 제품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