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교육연구소, 수소경제 실현 위한 미래 전망 세미나 개최 

산업교육연구소, 수소경제 실현 위한 미래 전망 세미나 개최 

  • 수요 · 연관 · 경제
  • 승인 2023.04.27 14:53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소도시 및 조성사업 등 논의

 

이미지=산업교육연구소


산업교육연구소가 다음달 수소경제 활성화 정책에 대한 로드맵을 논의한다. 최근 탄소중립과 수소도시가 변화의 바람을 몰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흐름에 국내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대응하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산업교육연구소는 5월 19일 수소경제 실현을 위한 수소도시 조성사업 동향과 미래 전망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 세미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우리나라 수소경제의 현주소 및 주요 과제와 미래전망  △우리나라 수소도시 현황 및 조성사업 지원방안과 수소도시 로드맵  △울산 수소도시 조성사업 추진현황  △전주-완주 수소시범도시 및 전라북도 수소 인프라 구축 계획  △안산수소도시 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전망  △평택 수소도시 조성사업 동향과 미래전망 등 수소도시 조성사업에 관심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준비된다. 

산업교육연구소 관계자는 “수소경제 및 수소도시의 현재, 미래 전망 및 인프라 구축과 국내외 연구기술 개발의 현주소와 사업모델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관련업계 동향을 조명할 계획"이라며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함은 물론 윈윈하는 성장, 동반의 길을 여는 귀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iei.com) 또는 전화(02-2025-133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