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문, 창립 10주년 행사 개최

쏠라문, 창립 10주년 행사 개최

  • 철강
  • 승인 2023.07.31 08:26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생에너지 기업 쏠라문이 최근 용산구에 위치한 위플에서 창립 10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쏠라문은 태양광 및 풍력 사업분야에서 전국에서 강자로 우뚝 일어선 기업으로 사업개발, 관리 운영, 재생에너지 컨설팅, 수상 태양광 부력체 생산 및 시공, 전기공사 등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재생에너지 분야에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위플이 주도하는 전쟁 반대 캠페인 ‘원얼스(One Earth)’와 함께 진행되어 그 의의가 크다. 재생에너지인 태양광을 이용해 지구를 지키는 사업을 지속해 온 ‘쏠라문’은 전쟁 반대 캠페인을 통해 하나의 지구를 이루고자 하는 ‘원얼스’의 문제의식에 동감하며 창립 10주년 행사를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웠다.

쏠라문을 비롯한 기업 관계자들과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한 쏠라문 창립 10주년 행사에서는 비트박스 아티스트 '붐박스(boombox)'와 드랙퀸 쇼 공연, 4인 작가들의 특별 작품 경매전 등이 진행되었으며 경매전을 통해 윤송아, 유상영, 케리건메이, 김미네 작가의 작품이 모두 낙찰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위플은 쏠라문 측에 ‘원얼스 감사장’을 전달하며 창립 10주년 행사를 더욱 빛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