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강 터닝 가공용 CVD 인써트 ‘NC3200 시리즈’ 출시

코오로이, 강 터닝 가공용 CVD 인써트 ‘NC3200 시리즈’ 출시

  • 철강
  • 승인 2025.07.08 17:3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 터닝 가공에서 ‘New CVD 코팅 기술’로 생산성 향상 및 공구 수명 연장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업체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강 터닝 가공용 CVD 인 써트 ‘NC3200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자동차 및 일반부품 가공 업체에서는 부품 품질 향상을 위해 고정밀, 고품위 절삭 및 높은 생산성과 안정적인 수명을 발휘하는 제품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코오로이는 강 터닝 가공에서 마모와 치핑, 그리고 파손 문제를 해결하여 잦은 인써트 교체를 줄이고 안정적인 가공 품질과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강 터닝용 CVD 재종 인써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NC3205’는 고속 터닝 가공에서 ‘New CVD 코팅 기술’에 의해 생산성을 탁월하게 높일 수 있으며 잦은 공구 교체와 수명 편차를 감소시켰다.

또한 ‘NC3235’는 강단속 가공이나 잦은 공구 파손이 발생 하는 가공에서 안정성과 윤활성이 우수한 ‘New CVD 코팅 기술’로 생산성과 수명 안정성이 향상되었다.

강 터닝 범용 재종인 ‘NC3215’, ‘NC3225’와 더불어 ‘NC3205’, ‘NC3235’의 출시로 완성된 코오로이 강 터닝의 라인업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솔루션이 될 거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