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동국제강 장세주 회장

<신년사> 동국제강 장세주 회장

  • 철강
  • 승인 2011.01.03 10:00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b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방침으로 ‘핵심경쟁력 강화’, ‘리스크 관리 강화’, ‘글로벌 포트폴리오 강화’ 제시

동국제강그룹 임직원 여러분,

2011년 신묘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희망이 이뤄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그룹은 더 큰 성장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다졌던 한 해였습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뛰어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올해 세계 경제의 극심한 지각변동과 불확실성은 더욱 커지고 내수 경쟁은 극심해질 것이 예상됩니다.  저는 올해에도 여러분께 명품정신과 각 분야에서 일등이 돼달라는 당부를 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올해는 우리 그룹의 미래가 걸린 브라질 고로사업을 반드시 성공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불확실성의 대비책과 리스크 관리, 그리고 해외 사업을 위한 인적 역량을 키우는데 최선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는 ‘핵심경쟁력 강화’ ‘리스크 관리 강화’ ‘글로벌 포트폴리오 강화’를 우리그룹의 경영방침으로 세웠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올해는 임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지혜가 더욱 필요한 해 입니다. 늘 젊은 마인드를 갖고 시대의 변화에 따라 개선과 개혁을 서슴지 않는 활력 있는 조직문화의 구축도 정착 되어야 합니다. 여기에 쇠뭉치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는 철저마침(鐵杵磨針)의 노력까지 더해 진다면 우리의 도전 목표는 성취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그룹의 미래 주역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격변하는 세상을 주도할 지혜와 열정을 올 한해 마음껏 발휘해 봅시다.  

새해에도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동국제강그룹 회장 장세주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