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씨앤씨, 모바일 ERP 솔루션 공급

새롬씨앤씨, 모바일 ERP 솔루션 공급

  • 연관산업
  • 승인 2011.04.11 10:00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b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전문 ‘SteelRo’, ‘Miracle’에 모바일 앱 탑재
중소형업체에 모바일 오피스 환경 구현

  최근 많은 기업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오피스 구현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중소 철강업체들을 위한 ERP 솔루션 모바일 앱이 개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철강 ERP 솔루션 전문업체인 새롬씨앤씨(대표 박중규)는 최근 자사의 'SteelRo'와 'Miracle' ERP 시스템에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 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유통업체에 특화된 'SteelRo'와 중소형 제조ㆍ가공업체 전용의 'Miracle'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ERP 정보인 재고, 미수금, 업체 위치, 판매현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회사측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성과 확장성을 확립하고, 최근 철강산업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부가서비스를 탑재했다"면서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정확한 정보와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토록 함여 업무능률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회사측은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더 많은 정보를 활용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앱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철강전문 ERP 솔루션에 대한 문의는 전화 02-2028-007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