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제철, 동반성장 및 협업체계 강화

동부제철, 동반성장 및 협업체계 강화

  • 일반경제
  • 승인 2011.05.26 20:28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20개 우수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 체결
이수일 부회장 “우수 협력업체 육성이 경쟁력”

  동부제철(부회장 이수일)이 26일 대치동 소재 동부금융센터에서 20개 우수 협력업체 대표를 초청하여 동반성장 간담회 및 동반성장 협약서 체결식을 개최했다.

△ 동부제철이 26일 20개 주요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간담회를 실시한 후 동반성장 및 청렴계약 이행 협약서를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을 체결한 후 악수를 나누고 있는 동부제철 이수일 부회장(우)과 고려아연 이의륭 사장의 모습.  

  동부제철은 주요 협력업체들에게 회사의 비전을 제시하고 구매제도를 공유하여 동반성장 및 협업체계 강화를 위해 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이수일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동부제철이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우수 협력업체의 육성 및 경쟁력 제고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윈-윈 구도 정착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기업활동의 필수사항으로서 앞으로 동부제철은 신뢰 구축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와 동반성장을 이루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20개 주요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협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 협약서에 서명한 동부제철은 앞으로 여타 다른 협력업체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동부제철은 지난 2009년부터 우수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재정적 지원 측면, 기술적 지원 측면, 경영적 지원 측면 등 경영활동 전반에 지원을 해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