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주최 제17회 철강업계 초중급 사원교육 "개최"

본지 주최 제17회 철강업계 초중급 사원교육 "개최"

  • 철강
  • 승인 2011.07.05 14:52
  • 댓글 0
기자명 권영석 yskw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산업 이해 증진·이론 및 교육 조화 이뤄

  본지가 주최하는 '제17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이 온양 팔레스호텔에서 2011년 7월 5일(화)부터 8일(금)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국내·외 철강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 교육과 당진에 위치한 철강제조업체의 현장 견학을 통해 철강산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또한 소양교육을 실시, 개인의 능력 증진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 본지가 주최하는 '제17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이 온양 팔레스호텔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초중급사원의 입소식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의 교육 내용은 이론교육 및 현장교육 중심의 전반적 철강산업과 기초철강지식, 기업경영과 개선활동 등으로 구성됐다.

  첫날인 5일에는 총 29명의 참석자들이 소속업체 및 자기소개 시간을 시작으로 본지 취재1팀 방정환 팀장의 '판재류 기초철강지식' 이론 강의 등의 기본 일정이 진행된다.

  6일부터 시작되는 현장교육은 현대제철, 현대하이스코, 동국제강, 휴스틸 등 철강사와 현대자동차 등 수요업체를 견학할 예정이다. 견학 후에는 본지 취재 2팀 곽종헌 팀장의 '봉 형강류 기초 철강지식' 일정도 진행된다.

▲ 제17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의 자기소개가 진행되고 있다.

▲ 제17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에 참여한 직원들의 자기소개 순서가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7일에는 본지 편집국장인 정하영 국장의 '국내철강산업 전반' 이론 교육을 소화하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