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신입사원 하계수련회 실시

현대하이스코, 신입사원 하계수련회 실시

  • 철강
  • 승인 2011.07.14 14:43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갑 부회장, 신성재 사장 등 임원진 각종 행사 참석

  현대하이스코(대표 신성재)가 11일부터 14일까지 제주 해비치호텔 앤 리조트에서 나흘간의 일정으로 신입사원 하계수련회를 실시했다.

  조직구성원으로서의 자긍심 고취와 공동체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원갑 부회장, 신성재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신입사원과 함께 각종 행사에 동참해 신입사원들의 사기를 북돋워주었다. 

▲ 현대하이스코 신성재 사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일곱번째)이 신입사원 수련회에 참가하여 신입사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원갑 부회장은 11일 해비치호텔 앤 리조트에서 진행된 입소식에서 “여러 선배들이 다져놓은 반석위에 여러분들이 주축이 되어 만들어 갈 소중한 기업문화와 회사의 비전을 몸과 마음으로 체화시키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임원진과 50여명의 신입사원들은 입소식에 이어 서귀포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김장김치 1,000포기를 담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인근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번 하계수련회는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해변체육대회, 제주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임원들과 함께 하는 한라산 등반, Hysco Festival 등의 시간을 통해 조직문화를 습득하고 각자의 숨겨진 재능을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