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최첨단 용접설비 동향, 한눈에 '쏘옥~'

[사진]최첨단 용접설비 동향, 한눈에 '쏘옥~'

  • 철강
  • 승인 2011.11.08 22:45
  • 댓글 0
기자명 차종혁 cha@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인천 송도서‘iWELDEX 2011’성황리에 막 내려

  최신 용접, 절단, 레이저 설비와 기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제2회 용접·절단 및 레이저설비 산업전(iWELDEX 2011)'이 지난 5일 용접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용접 특화 전시회’를 지향하는 ‘iWELDEX2011’에는 커痔@� 비롯해 총 45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 파워웰 은종목 대표(사진 중앙)가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파워웰(대표 은종목)은 송급장치가 내장된 일체형 CO2/MIG 용접기인 POWWEL-270CPL 등의 우수한 용접설비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1989년 설립 이래 용접기, 정류기 등 산업용 전원장치 개발에 힘써왔으며, 인버터 용접기 분야에서 이룬 기술로 산업용 전원 공급장치 분야, 용접자동화 분야 및 용접 시공분야까지 용접기술 전문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 청송산업기계

  청송산업기계(대표 옥광호)는 가드레일이 자유롭게 움직여 3차원곡(상하좌우)의 용접위치에 따라 쉽게 셋팅할 수 잇고 레일연장이 쉬운 후렉시블 가이드 레일 주행케리지 등 다양한 첨단 케리지를 선보였다.

박기호 대표(사진 오른쪽)가 직접 용접 시현을 통해 장비의 장점을 설명하고 있다.
  세계 시장을 지향하는 명품 브랜드 용접기로 유명한 프로테크산업(대표 박기호)은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는 TIG장비, 플라즈마장비, CO2아크용접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 오토웰

  오토웰(대표 심의림)은 서브머지드 자동 캐리지 등 각종 자동용접캐리지를 선보였다. 1988년 자동화 용접전문회사에서 출발해 2002년 오토웰로 회사명을 변경했으며, 표준용접기기 개발 및 생산을 시작해 국내 대표적인 용접기기 제작업체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 하주테크는 제품의 우수성을 영상으로 소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하주테크(대표 양재승)는 CNC플라즈마절단기, 만능유압철가공기, 이동형 유압펀칭기계, 공구연마기계 등 각종 만능 공구 연마기를 소개했다. 하주테크는 우수한 성능의 각종 기계를 국내 산업에 공급함으로써 기초 산업의 생산성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 베스트에프에이 ORBITAL 용접기
  베스트에프에이(대표 김유찬)는 파이프 외면 자동 용접장치인 'BOC-6000'을 선보여 업계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 자동 용접장치는 회전방향이 360°이기 때문에 최소작업공간으로도 최대의 작업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