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2011년 한해 저희 DSR제강은 신규투자를 통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극태물로프, OT Wire, IT Wire를 생산할 수 있는 율촌공장 설립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함으로써 다시금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희망을 심었습니다.
하지만 2011년 한 해 동안 많은 국제적인 불경기와 글로벌 위기 속에서 보다 전략적인 해결책을 통해 그 난관을 공격적으로 헤쳐나가지 못한 것은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기도 합니다.
2012년은 각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더욱 많은 위기와 변화가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DSR제강은 이런 상황 속에서도 다시금 지난해의 후회를 돌이키지 않도록 내실을 다지며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 여러분과 가치를 나누고 공생할 수 있는 혁신의 한 해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다른 업체와의 경쟁이 아닌 DSR제강 스스로를 다잡을 수 있는 철저한 자기고민을 통해 보다 고객 중심적으로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의 편에서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철저히 파악하고 반영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기업 내부의 모든 시스템에 완전히 자리잡도록 할 계획입니다.
환경에 따라 진화하지 않는 기업은 살아남을 수 없고, 또한 진화를 뛰어넘는 혁신이 없으면 성장하지 못하는 기업이 되어 고객과 영원히 상생할 수 없게 될 것 입니다. 따라서 진화를 뛰어넘는 혁신의 한 해, 고객과 하나되는 공생의 한 해, 내실을 다질 수 있는 초심의 한 해를 만들어 가는데 기업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2012년 한 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 보다 큰 감동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의 바탕을 새로이 만듦으로써 그 기쁨을 모든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고객분들께서 새 해 더 큰 성공과 기쁨의 한 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저희 DSR제강이 밑거름이 되고 씨앗이 될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고객님들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임진년(壬辰年) 새 해 고객님들의 가정과 사업에 항상 건강과 행운과 축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