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通하는 조직의 비밀 병기’ 주목받는 책

‘通하는 조직의 비밀 병기’ 주목받는 책

  • 일반경제
  • 승인 2012.02.17 22:23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 초심자·중간관리자...직장생활에 있어 좋은 길동무 기대
옮긴이...위드유북스 박승현 씨

  상사와 ‘소통’을 잘하고 상사와 동료에게 ‘능력 있는 친구’로 인정 평가받고‘즐겁고 보람 있는 성공적인 조직생활’을 꿈꾼다면 능숙한 “보고·연락·상담의 테크닉”을 습득하라는 직장생활의 스킬과 처세술에 대한 새로운 책자가 나와 철강 초심자를 비롯한 중간관리자들의 직장생활에 있어 좋은 길동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책은 위드유북스 박승현 저가 엮은 ‘通하는 조직의 비밀병기’이다. <책표지 참조> 
위드유북스-박승현 저자

  책의 내용은 주로 조직 내에서 부하와 상사가 ‘보고 연락 상담’을 통하여 잘 소통함으로서 조직의 시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인간관계가 돈독해 지면서 합심하여 업적을 향상시킴은 물론, 조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중의 하나인‘보고 연락 상담’에 능숙해 짐으로서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영위 해 가는 지혜가 담긴 도서이다.

  국내 철강업계에 종사하는 철강인들의 조직관리, 부하관리, 부하육성에 도움이 되리라고 저자 박승현 씨는 확신하고 있다.

  본 저자는 게이오대학 상학부, 미네소타대학대학원 수료한 하코다 타다아키(箱田忠昭)씨이며 옮긴이는 박승현 씨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 졸업하고 한국능률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경쟁력향상을 위한 각종 경영컨설팅 관련 업무에 종사하다 지금은, KBC한국비즈니스컨설팅(주)에서 글로벌사업본부장으로서 한국기업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경영혁신, 공장혁신 등 제조경쟁력강화 부문의 컨설팅 및 일본관련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제조현장의 다양한 분야에서 일본컨설턴트와 동행하며 고유기술 일본어 통역 겸 지도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강의 및 일본어 번역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문의: 위드유북스: Tel: 031-274-5547>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