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주최,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本紙 주최,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2.06.05 18:27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당진·도고, 전북 군산 일원 이론·현장교육 병행

  급속한 글로벌화로 기업의 경쟁력 확보가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인재의 중요성도 더불어 강조되고 있습니다.

  인재의 확보야말로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척도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철강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마다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인재 양성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이러한 시스템은 중견기업 이상의 규모를 갖춘 업체에만 해당되지 중소규모 업체는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本紙는 이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초중급사원 교육을 그동안 꾸준하게 펼쳐왔고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제20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교육’을 또다시 시행할 계획입니다.

  이번 교육은 충남 당진·도고 및 전북 군산 일원에서 현장 및 이론교육을 병행해 시행합니다.

  현장교육은 현대제철, 동국제강, 세아제강, 세아베스틸, 휴스틸, 현대하이스코 등을 견학하고 이론교육은 초중급사원이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철강지식과 국내 철강산업 현황, 기업경영 개선활동 등으로 구성할 예정입니다.

  교육 후 상호교류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이번 교육 참가는 철강업계 및 연관업체 초중급사원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7월 7일까지 40명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문의 02-583~4161 내선 104번)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