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강신문 창립 19주년 기념식

한국철강신문 창립 19주년 기념식

  • 철강
  • 승인 2013.04.01 10:27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서 기념식 진행…우수 기자상 등 시상

  한국철강신문(회장 배정운)이 4월 1일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스틸마켓 창간 6주년 기념식을 본사 5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다.

  기념식에는 본지 배정운 회장과 송재봉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전원이 참석했으며 1분기 기자상 시상 및 포상과 케이크 커팅식이 진행됐다.

▲  본지 배정운 회장(사진 가운데)이 4월 1일 본사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창립 19주년 기념식에서 직원들과 함께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배정운 회장은 철강업계 정보지와 대변지 교류의 장 역할을 해 온 한국철강신문의 역사와 창간정신에 대해 강조했으며 변화하는 여건에 따라 철강전문지로서의 역할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한국철강신문은 배정운 회장과 포스코 등 18개사의 출자를 통해 1994년 4월 1일 창립했으며, 같은 해 6월 13일 창간호를 발행했다.

  총 40종에 가까운 철강 전문서적을 발간한 한국철강신문은 오프라인 한국철강신문과 스틸마켓, 메탈 월드 등의 철강 및 비철금속 관련지와 함께 e-한국철강신문, e-스틸 마켓, e-메탈 월드의 온라인 잡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최근 KMJ모바일 뉴스를 새롭게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매년 해외 철강산업 시찰과 철강업체 사원 교육 등을 통해 철강업계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