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P&S "고객이 필요로 한다면..."

포스코P&S "고객이 필요로 한다면..."

  • 철강
  • 승인 2013.05.24 09:33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경영지원센터 신설…회계ㆍ세무ㆍ노무ㆍ금융 등 맞춤형 컨설팅 제공

 포스코P&S(사장 권영태)가 24일 공인회계사·공인노무사 등 사내 전문자문단으로 구성된 ‘고객경영지원센터’를 발족하고 고객사의 회계·세무·노무·금융 분야와 관련해 체계적인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경영지원센터가 발족함에 따라 포스코P&S 사내전문가들은 고객사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더 나은 경영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메일, 전화, 방문 상담 및 외부전문기관과 연계한 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사의 기업가치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무파트 자문 담당을 맡게 된 재무그룹 소속 한국공인회계사인 김정근 씨는 “앞으로는 고객사와 직접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서 해결책을 발굴하는 과정을 통해 파트너십을 강화할 뿐 아니라 동반성장 발판 마련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권영태 사장은 최근 “급변하는 경영환경을 타개하기 위해 고객사와 서로 돕고 의지해야 할 때”라며 동반 성장 및 상생의 중요성에 대해 직원들과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다.
 
 포스코P&S는 이번 고객경영지원센터를 통해 고객사의 신속한 의사결정과 성공기업으로의 도약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컨설팅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을 위해 고객경영지원센터에서는 전 고객사를 대상으로 우편 및 이메일로 안내문을 발송하고, 영업사원들은 고객사 방문 시 팸플릿을 제공하며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