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특수형강, 품질경영대회 대상 수상

한국특수형강, 품질경영대회 대상 수상

  • 철강
  • 승인 2013.06.05 19:42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특수형강(대표 신판국)이 ‘2013년 부산시 품질경영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특수형강은 5일 오전 10시 부산 범천동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3년 부산시 품질경영대회’ <품질경영 우수기업> 부문에서 품질경영 활동을 적극으로 추진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상에 선정되며 부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부산광역시 주최로 한국표준협회 부산지역본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품질경영 유관기관 및 기업체, 관련학과 학생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품질경영 우수업체와 유공자를 표창하고 품질분임조 개선사례 발표 및 경진대회,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외에 품질경영의 보급․발전 및 품질분임조 활동, 공정개선, 기술개발 등에 기여한 품질경영 유공자로 ㈜디오 김상진 전무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탱크테크㈜ 이사 김원출, 삼원액트㈜ 대리 이진호, ㈜DRB동일 과장 전지윤, ㈜풍산 부산사업장 과장 최동길, 매트로경영컨설팅 대표 이범성 5명에 대해서도 시장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한편 한국특수형강은 지난해 11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 및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2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2000년 이후 13년 연속으로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 2012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을 만큼 품질경영과 품질경쟁력 강화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