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강판, 직장인 나눔캠페인 협약식

포스코강판, 직장인 나눔캠페인 협약식

  • 철강
  • 승인 2013.06.27 08:39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강판(주)(사장 신정석)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대공, 이하 경북모금회)는 지난 6월 24일 포스코강판(주) 대회의실에서 매월 임직원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는 ‘직장인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포스코패밀리차원에서 전개하고 있는 ‘포스코패밀리 1% 나눔운동’을 통해 지난 2011년부터 포스코강판(주) 임원들만 참여하고 있던 나눔활동을 전사차원으로 확대한 것이다.

  포스코강판(주) 임직원 전원 100% 참여(338명)하는 직장인 나눔캠페인을 통해 기탁하는 금액은 연간 5,380여만원으로 경북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 및 취약사회복지시설‧기관 지원금 등으로 쓰여질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은 신정석 사장을 비롯해 최해윤 경북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과의 나눔상생을 실천하고자 뜻을 모아 감사나눔을 전달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신정석 사장은 “임직원 일동이 전달하는 성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증진 등에 요긴하기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스코패밀리 1% 나눔운동’의 취지를 받들어 이웃을 존중하고 전 사회구성원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나눔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