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지역 상생에 ‘첫 발’

덕신하우징, 지역 상생에 ‘첫 발’

  • 철강
  • 승인 2013.07.16 13:34
  • 댓글 0
기자명 방재현 bang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신 희망 봉사단’ 발대식 개최
어린이 장학재단 설립 등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덕신하우징(이수인 대표)이 지역과 상생하는 아름다운 기업으로의 첫 발을 내딛었다.

  덕신하우징은 16일 본사에서 ‘덕신 희망 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지역과 상생하는 아름다운 기업, 꿈나무 양성에 앞장서는 기업’이란 취지에서 설립된 덕신 희망 봉사단은 사업장 소재 지역내 불우 청소년 지원 활동과 여름철 수해 발생시 신속한 민간 복구 활동을 목표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덕신 희망 봉사단이 16일 덕신하우징 본사에서 발대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동안 덕신하우징은 아마추어 자선 골프대회 행사를 통해 군산 지역 소년소녀가장 학생을 후원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한 어르신들에 보답코자 천안공장 인근 지역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

  올해부터는 회사와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매칭그랜트 방식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매달 모금하고 있으며, 이번 덕신 희망 봉사단 발대식을 계기로 직원들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기업은 이익추구뿐만 아니라 이익을 환원하는데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실행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소외 계층을 보살피는데 앞장서야 한다”며 “일회성 봉사가 아닌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오는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농촌지역 초등학생 초청 백두산 탐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국 초등학교 꿈나무 골프대회 창설, 어린이 장학재단 설립 등을 다양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