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사회적 공헌과 상생 위한 백두산 연수 실시

덕신하우징, 사회적 공헌과 상생 위한 백두산 연수 실시

  • 철강
  • 승인 2013.08.20 18:25
  • 댓글 0
기자명 방재현 bangjh@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지역 초등학교 학생 및 협력업체 임직원 등 특별초청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이 광복절을 맞아 학생들에게 올바른 역사관과 애국심을 심어주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덕신하우징은 광복절인 지난 15일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농촌지역 초등학교 학생 및 협력업체 임직원을 초청해 백두산 해외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외연수를 겸한 이번 탐방에는 덕신하우징 임직원과 가족, 농촌지역 초등학생을 비롯해 협력업체 및 대리점 임직원 등 총 27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연수에서 참가자들은 천문봉과 장백폭포, 소천지 등 우리민족의 발상지이자 반세기 긴 역사의 주요 무대였던 백두산 구석구석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덕신하우징은 이번 연수를 통해 해외연수의 기회가 적은 농촌 어린이 및 협력업체, 대리점, 외국인 노동자 등 총 72명을 특별초청하며 사회공헌 기업으로의 이미지를 재확인했다.

 

▲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뒷줄 가운데)과 이수인 사장(뒷줄 오른쪽)이 연수에 참가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동안 덕신하우징은 아마추어 자선 골프대회행사 개최 등을 통해 군산 지역 소년소녀가장 학생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최근에는 ‘덕신하우징 희망 봉사단’을 구성하며 사회공헌 활동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덕신하우징은 꿈나무 양성 사업에 앞장서고자 전국 초등학생 꿈나무 골프대회 신설 및 어린이 장학재단 설립 등을 계획하고 있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꿈나무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지금의 덕신하우징을 이루는데 기여해준 협력업체와 대리점 등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을 줄 분들과의 상생정신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연수 기간 중 만찬행사에서 김 회장은 임직원 다문화 가족 중 결혼 후 6년간 처가를 방문하지 못한 한 직원부부의 소식을 접하고 처가방문을 위한 유급휴가 및 경비지원을 약속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