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철강 초중급 사원 교육생 모집
本紙, 철강 초중급 사원 교육생 모집
  • 웹데스크
  • 승인 2014.02.12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동국제강·세아특수강 등 견학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은 “천재 1명이 1만명을 먹여 살린다”는 말로 인재의 중요성을 역설하였습니다. 성공한 기업들의 전략은 바로 그 핵심 역량인 인재 확보에서 시작됩니다. 글로벌화 시대 인재 확보 및 육성전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학습을 통한 자기계발로 혁신을 지향하는 인재가 바로 당신의 경쟁업체에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CEO라면 두 발을 뻗고 편히 잠을 청할 수 있겠습니까? 인재의 육성은 그만큼 중요하고 비용을 아끼지 말고 투자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本紙가 시행하고 있는 철강업계 초중급 사원 교육도 같은 맥락의 교육입니다. 진정한 철강 인으로 태어나게 하는 이 교육은 해가 거듭할수록 큰 호응 속에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제25회는 4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경주, 포항, 부산 일원에서 시행합니다.

  철강과 관련해 기초적으로 알아야 하는 이론 교육과 포스코, 동국제강, 세아특수강, 태웅, 유니온스틸 등 현장 견학을 병행해 시행함으로써 교육의 효율성이 배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 신청은 3월 31일까지이며 40명 선착순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02)583~4161 내선 104번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