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0주년 기념, 신스틸에 감사패 전달

창간 20주년 기념, 신스틸에 감사패 전달

  • 창간 2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
  • 승인 2014.05.13 16:40
  • 댓글 0
기자명 유영민 ymyoo@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스틸, “철강산업 백년대계 함께 노력”

  본지 송재봉 사장(겸 편집인)이 13일 오전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신스틸의 이야드 시화센터를 방문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올해 창간 20주년을 맞은 본지는 그동안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준 철강업체 고객사를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 본지 송재봉 사장이 신스틸 서기영 사장에서 감사패를 전하고 있다.

   송재봉 사장은 “그동안 철강산업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준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철강산업의 새로운 백년대계를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전했다.

 서기영 사장은 “20년 동안 철강산업과 철강업계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한자리를 지켜준 철강금속신문이 있었기에 지금의 커다란 발전이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 본지 송재봉 사장과 신스틸 서기영 사장이 철강업계 발전을 위해 산업 전망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또 서기영 사장은 “신스틸 역시 앞으로 사업다각화 및 취급품목 다양화를 통해 회사를 혁신하며 철강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철강종합유통회사로 발전해 나가는 신스틸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서기영 사장은 “신스틸 본연의 스테인리스 사업 외에도 이야드를 통해 구매대행, 판매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거래당사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신스틸 서기영 사장이 향후 철강산업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