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건축전시회, 2015 경향하우징페어 개최

국내 최대 건축전시회, 2015 경향하우징페어 개최

  • 철강
  • 승인 2015.02.24 14:2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오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5일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는 700여 개사가 참가하고 매년 약 18만 명의 업계 전문가 및 일반인들이 관람하는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가구, 냉난방기기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전원주택 등 집과 건축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원주택 모델하우스 특별전에서는 실물 주택 12개동이 전시돼 주택 설계와 시공에 대해 더욱 실질적인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꿈꾸었던 나만의 드림하우스를 직접 그려볼 수 있으며,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나만의 집에서 여유로운 삶을 누리고자 하는 꿈을 실현시켜 줄 전망이다.

  또한 프린팅, 사인물 업체들로 구성된 ‘사인&디지털디자인 특별전’과 국내 최정상급 장승효 아트작가를 비롯한 유명 작가들이 ‘아트와 건축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는 ‘콜라보레이션 특별관’도 마련됐다. ‘일본목재 특별전’을 통해서는 아토피 및 호흡기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는 편백나무, 삼나무 등 일본의 우수한 목재를 만날 수 있다.

  2015경향하우징페어의 무료참관신청은 오는 2월 24일(화)까지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가 열리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역/용산, 신도림, 잠실, 신설동, 양재/강남 등 서울 주요 지점에서 30분~1시간 간격으로 무료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