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패널, 전시회에서 고품질 패널 선보여

덕유패널, 전시회에서 고품질 패널 선보여

  • 철강
  • 승인 2015.03.03 19:1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탈패널 및 리모델링패널, Neos Pf Board 홍보

  샌드위치패널 제조업체 덕유패널(회장 채수안)이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열린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자사 제품인 메탈패널, 리모델링패널, Neos Pf Board를 선보였다.

  먼저 덕유패널의 메탈패널(Neos metal panel)은 국내 유일의 연속식 메탈패널 방식을 취한 제품으로 탁월한 평활도를 지니고 있는 대형 평면 타입의 패널이다. 이 제품은 간편한 시공과 경제성 및 우수한 단열 성능, 미려한 외관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 덕유패널이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메탈패널 및 리모델링패널, Neos Pf Board을 홍보하고 있다.


  리모델링패널은 주로 창고용 강판으로 사용되고 있는 V-115강판을 대체하는 제품으로 외판의 컬러강판만을 뜯어 새 것으로 교체하는 방식의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Neos Pf Board는 자기소화 온도가 480℃의 내화성 소재로 우수한 난연성과 내연성, 내약품성을 지닌 단열재다. 특히 고온에서 열변형이 적고 화재시 유독가스의 발생이 적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기존 우레탄 및 스티로폼 단열재보다 우월한 난연 성능으로 인명 및 재산의 피해를 최소화 시킬 수 있는 단열 제품이다.

  덕유패널 관계자는 "Neos Pf Board는 우레탄 소재나 난연EPS 같은 유기재료를 대체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