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 KE&P 강민준 차장, “세계 수준 기술력과 고객만족 실현”

(현장인) KE&P 강민준 차장, “세계 수준 기술력과 고객만족 실현”

  • 철강
  • 승인 2015.03.25 06:00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연구소도 든든한 우군 역할

  특수강 무계목강관 제조업체인 KE&P. 국내 최초로 외경 6인치 이상 제품을 상용화 하는데 성공한 이 회사는 세계 수준의 기술력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 영업동력 역할을 하고 있는 강민준 차장은 매일매일 24시간이 모자를 만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우수한 제품을 하루라도 빨리 알려 고객사가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싶다는 강 차장에게 최근 외경 6인치 제품을 상용화 한데 이어 품질도 크게 끌어올린 데에 상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 케이이앤피 강민준 차장

  변화무쌍하고 급변하는 시장에서 끊임없는 고객 감동의 신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강 차장은 KE&P가 우수제품 개발과 업그레이드, 최고의 기술력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가고 있다.

  현재 KE&P의 두뇌역할을 하고 있는 기술연구소는 강 차장이 영업활동을 하는데 자신감을 보태주는 핵심거점으로 거론되고 있다. 이 기술연구소에서는 핵심 기술과 설비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얻은 노하우 결과를 고객에게 전달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시장을 리드하고 해외시장에서도 주목받는데 상당히 도움되고 있다.

  KE&P처럼 영업에서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차지하는 회사에게 기술연구소가 있다는 것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 때문에 강 차장에게 기술연구소는 든든한 우군역할을 톡톡히 해 내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강 차장에게 장기적인 목표가 있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만드는 것이다. 강 차장은 “ 고객들의 니즈와 숨겨진 욕구를 철저히 분석하고 명확하고 조금 더 유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선진화되고 있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마케팅, 브랜딩, 비즈니스 모델을 잘 구사하는 기업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여기에 완벽히 대응할 수 있는 KE&P가 될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