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와이어메쉬, “국제규격 표준화 선두 업체”

대림와이어메쉬, “국제규격 표준화 선두 업체”

  • 철강
  • 승인 2015.06.01 08:34
  • 댓글 0
기자명 이진욱 j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 기준치 준수…고객 신뢰 확보

  대림와이어메쉬가 국제 규격 표준화에 의한 제품 생산으로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에 위치한 철망 제조 전문업체 대림와이어메쉬는 항복강도 및 연장강도가 높은 용접철망을 제조해 자재 절감을 실현하고 있으며 배근작업 및 결속시간을 단축해 인건비 절감 효과를 갖추고 있다.

  특히 회사 측은 KS 기준에 적합한 기준치를 준수해 용접철망을 제조하고 있어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용 용접철망도 제조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대림와이어메쉬의 인테리어용 용접철망은 천정 및 벽면 인테리어, 공구 및 부품박스, 각종 소품 및 산업용 소재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인테리어용 용접철망은 여러 색상으로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분체도장 및 아연도금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대림와이어메쉬의 블럭메쉬는 흑선, 아연도 철선, 경강선 등으로 만들어져 블럭 담장 골근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익스펜디드 메탈은 도로중앙분리대, 차광망, 부품박스, 인테리어 메탈망, 휀스, 자동화 주차시설 등에 널리 적용되고 있다. 이외 대림와이어메쉬는 메탈라스, 클립메쉬 등도 제조해 용접철망 분야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대림와이어메쉬 관계자는 용접철망의 가장 중요한 점은 지속성과 안전성이다대림와이어메쉬는 내구성, 지속성 등 우수한 제품성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