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 산업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마감 임박

STS 산업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마감 임박

  • 연관산업
  • 승인 2015.08.18 17:41
  • 댓글 0
기자명 박성수 ss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스테인리스 산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
총 11팀에 1,550만원 상금 수여, 접수마감 8월 31일까지

  국내 스테인리스 업계가 혁신과 재도약을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한국철강협회 스테인리스스틸클럽(회장 김광수)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국내 스테인리스 업계 경쟁력 향상을 위해 전국민을 대상으로 ‘스테인리스 산업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주제는 “미래의 스테인리스 산업을 이끌어 나갈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으로 개인이나 3인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상 1팀에게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및 상금 500만원, 금상 2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은상 3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등 총 11팀에게 총 1,5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에 개최했던 신수요 창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과는 달리 스테인리스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준비하기 위해 규모를 확대하여 개최하는 것이다.

  내용은 신수요 창출 방안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소재 특성을 응용한 제품, 스테인리스 이미지 향상 방안 등 특정 주제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스테인리스산업 발전을 시킬 수 방안은 모두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마감은 8월 31일으로 온라인(contest.stainlesssteel.or.kr)을 통해서만 접수 받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