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판넬, 건축 외장재와 내장재에 디자인을 더하다

비버판넬, 건축 외장재와 내장재에 디자인을 더하다

  • 철강
  • 승인 2015.09.24 19:57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Ceiling패널 세련된 디자인에 간편한 시공까지
메탈패널, 탁월한 평탄도와 깔끔한 코너 마감 자랑

  충청남도 논산시에 위치한 비버판넬(대표 갈종숙)이 고품질 건축 내외장재에 디자인을 입혀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비버판넬은 메탈패널부터 폴리우레탄, 글라스울, 미네랄울, EPS, D/S슁글 패널까지 생산하고 있는 종합 샌드위치패널 생산업체다. 특히 신제품 Ceiling패널은 건축 내장재로 간편한 시공으로 화려한 천장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공사기간 단축과 단열성과 불연성에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 비버패널의 신제품 Ceiling패널. 이 제품은 시공의 간편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건축 현장의 천장 시공이 가능하다.

  메탈패널의 경우 단열성, 시공의 견고함 등 기존 샌드위치패널의 장점에 간결하고 아름다운 외관이 더해진 현대적 감각의 벽체용 패널이다. 이 제품은 오피스 빌딩, 문화시설, 체육관, 연구소, 기념관 등의 건물에 다양하게 사용된다. 또 낮은 열전도율(0.018~0.020kcal/mh℃)을 통한 우수한 단열성과 결로방지 및 방수 방습효과에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이밖에도 비버판넬의 슁글패널은 횡시공을 통해 슁글의 효과를 부각시키고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에 엠보 처리를 했다. 또한, 불연패널로 화재에 강하며 연결부위를 이중으로 설계해 완벽 방수가 가능하다.

  회사측 관계자는 “Ceiling패널과 메탈패널, 슁글패널과 같은 비버판넬의 특화제품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비버판넬의 메탈패널이 적용된 건축 현장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