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제강 포항공장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세아제강 포항공장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 철강
  • 승인 2015.12.03 18:01
  • 댓글 0
기자명 전민준 mjje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7년째 맞이

  세아제강 포항공장 임직원은 11월 11일부터 11월 26일까지 포항시를 중심으로 ‘2015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의 하나 된 마음으로 모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함께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을 직접 나르며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자료제공=세아제강)

  세아제강 포항공장은 ‘세상을 아름답게’ 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사랑의 연탄나눔 배달봉사를 시작 한지 벌써 7년째 맞이하고 있다.

  매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은 사랑의 모과판매행사, 사랑의 끝전모금행사, 사랑의 커피한잔(100원)모금행사 등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포항시 인근의 36가구(1가구 330장)11,880장 연탄을 기부하고 또 직접 방문하여 집까지 배달했다.


  연탄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겨울은 누구에게나 추운 계절이만 작은 나눔과 노력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서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연탄을 건네 받은 어르신들도 “이렇게 연탄을 가져다 주셔서 참 감사하다”고 말했다.  


  연탄봉사에 참여한 세아제강 관계자는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봉사대상과 규모를 넓혀 나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