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블레틴, ‘중국 철광석 컨퍼런스 2016’ 개최

메탈블레틴, ‘중국 철광석 컨퍼런스 2016’ 개최

  • 철강
  • 승인 2016.02.03 14:03
  • 댓글 0
기자명 김간언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중국 베이징서

  메탈블레틴 주최의 중국 철광석 컨퍼런스(China Iron Ore 2016)가 3월 1일부터 3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다.

  세계의 상품 시장 특히 철광석 시장은 가격 하락과 수요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 철광석 업계에는 중요한 변화의 시기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플레너리 세션 및 최신 경제 예측을 제시하는 세션과 함께 개별 테마에 대한 양방향 그룹 토론 및 동시 진행 세션, 워크샵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 참가자는 관심 세션을 선택하여 향후 사업 확대를 위해 중요한 연사와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 세션에서는 업스트림 공정, 다운스트림 공정, 각 지역에서의 공급, 지방 및 지역, 세계 규모의 수요 등 다양한 토픽에 대해 논의한다.

  주요 논의 주제는 ▲중국 철광석 및 철강 업계의 새로운 시대 ▲철광성 수급 변화를 극복하기 위한 파트너십과 협업 전략 ▲중국의 철강 수출을 위한 미래 전망과 철강 원자재 시장 분석 ▲라운드 테이블 - 제품 / 재무 / Mill / 플랫폼 ▲중국의 철강 소비 - 다운스트림 중심, 지역 산업 업데이트 및 운임 시장 분석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