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JAPAN' 4월 6~8일 도쿄서 열린다

'METAL JAPAN' 4월 6~8일 도쿄서 열린다

  • 비철금속
  • 승인 2016.03.04 08:29
  • 댓글 0
기자명 김도연 kimdy@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INETECH JAPAN(고기능소재전), 도쿄 빅사이트서 개최

  고기능 소재 강국인 일본의 현재와 향후 제품 및 기술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일본 최대 전시회인 ‘FINETECH JAPAN(고기능소재전)’이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도쿄 빅 사이트(Tokyo Big Sight, Japan)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평판디스플레이 기술전인 ‘FINETECH JAPAN'을 필두로 제 3회 'METAL JAPAN' 등 5개 전시회가 대규모로 열린다.

  특히 미래 비철금속 산업을 주도할 고기능 금속과 합금 기술 등에 초점을 맞춰 실용적인 내용이 참여 업체와 관람 업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한 ‘METAL JAPAN'은 서관에 전시장을 마련했다.

  일본 비철금속 업체들이 다양한 세계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지난해 전시회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높은 수준의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고기능 소재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고기능성 합금과 금속, 장비, 검사 기계·기술 등이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 주최 측은 “현재 모든 제품의 고부가가치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고기능성 소재이기 때문에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년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올해도 주요 업체들과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파악하고 특별하게 마련된 세미나 등을 통해 보다 앞선 기술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총 1,350개사가 참가하며 국내에서도 38개사가 참가해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보다 자세한 전시회 정보는 http://www.ftj.jp/ko나 전시회 사무국(+81-3-3349-8519)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