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태국 사업기회 설명회 개최

대한상의, 태국 사업기회 설명회 개최

  • 철강
  • 승인 2016.03.21 20:06
  • 댓글 0
기자명 송규철 gc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상공회의소(이하 대한상의)가 태국에서의 사업기회와 사업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한상의는 태국 투자청과 함께 오는 24일 '2016 태국 경제개발계획 및 사업환경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쏨킷 짜뚜씨피탁 태국 경제 부총리를 비롯해 아피라디 딴뜨라펀 태국 상무부 장관, 앗차카 씨분르엉 태국 산업부 장관, 아콤 떰피타야파이씻 태국 교통부 장관, 피쳇 두롱카외롯 태국 과학기술부 장관, 껍깐 왓타나와랑꾼 태국 체육관광부 장관 등 5개 경제부처 장관 등 태국 정부 주요 인사가 참가한다.

 쏨킷 짜뚜씨피탁 태국 경제 부총리는 최근 진행하고 있는 경제구조 개혁, 신성장 동력과 한국 기업 지원 정책을 소개할 계획이며 산업부·과학기술부·교통부·상무부·체육관광부 장관은 부처별 지원 정책을, 히란야 쑤찌나이 태국 투자청 청장은 투자청의 지원 혜택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 외에 기업인들에게 보다 구체적인 태국 사업기회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경험을 전달하는 김문영 코트라 방콕무역관 관장과 양성식 포스코 남아시아 법인장의 설명세션도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ASEAN 시장 진출기지인 태국에 관심있는 기업인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6년 3월 24일(목)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 30분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룸(3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기업인들은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www.korcham.n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boiseoul@hanmail.net)이나 팩스(02-319-9997)로 송부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장접수는 받지 않는다.

 기타 사항은 태국투자청 서울 사무소 윤혜원(boiseoul@hanmail.net, 02-319-9998)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