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대형 SUHD TV 3종 출시

삼성전자, 초대형 SUHD TV 3종 출시

  • 수요산업
  • 승인 2016.05.30 19:56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TV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호 맞춰 출시

  삼성전자가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의 신제품 88형(223cm)·78형(198cm)·65형(163cm) KS9800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최근 대형 TV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호에 맞춰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 KS9800 시리즈를 88형·78형·65형의 초대형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올해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 제품을 49형(123cm)부터 88형까지 다양한 크기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는 머리카락 굵기의 수 만분의 1에 불과한 나노 크기의 퀀텀닷 입자 하나하나가 정확하고 순수한 색을 표현하며 무기물 소재로 만들어져 오랜 시간 뛰어난 화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기존 TV보다 64배 순도 높은 자연색을 보여주는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는 ‘HDR(High Dynamic Range) 1000’ 기술을 적용해 화면 밝기 1000니트 기준의 프리미엄 UHD 영상을 왜곡 없이 표현한다.

  SUHD TV는 명암비를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어두운 부분에 감춰진 디테일 하나까지도 제대로 표현해주며 눈부심 방지 패널로 반사광을 감소시켜 최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TV 리모컨 하나로 TV는 물론이고 케이블TV·IPTV·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 등의 셋톱박스·홈시어터·블루레이 플레이어·게임 콘솔 등 다양한 주변 기기들을 제어할 수 있는 획기적인 UX가 적용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대형 TV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대화면 신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TV 판매 10년 연속 세계 1위의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춘 신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