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직화오븐, 프랑스 소비자평가 1위 올라

삼성전자 직화오븐, 프랑스 소비자평가 1위 올라

  • 수요산업
  • 승인 2016.07.12 18:48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대표 소비자 매거진 ‘크 슈아지르’ 오븐 평가 1위

  삼성전자의 ‘직화오븐’이 프랑스 대표적인 소비자 매거진 ‘크 슈아지르(Que Choisir)’의 오븐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크 슈아지르’는 1951년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설립된 프랑스의 독립적 비영리 기관 ‘UFC-크 슈아지르’에서 발행하는 대표 매거진으로 현재 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크 슈아지르’는 신규 모델 11개를 포함한 전체 90개 오븐 모델의 ▲그릴, ▲스팀, ▲베이킹, ▲조리 균일도, ▲해동 등을 평가한 결과 삼성전자 직화오븐이 1위를 차지했다. 삼성 직화오븐은 그릴과 스팀 평가에서 별 5개 만점을 받으며 월풀과 파나소닉 제품과 함께 공동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삼성전자는 ‘크 슈아지르’가 선정한 총 9개의 ‘베스트 초이스’ 모델 중 직화오븐을 포함한 3개의 모델이 선정되며 요리 명가 프랑스에서 조리기기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삼성전자의 직화오븐은 조리실 상단에서 고른 열풍이 흘러내리는 혁신적인 가열 기술인 ‘핫블라스트’(직화열풍)를 적용해 조리 시간은 최대 반으로 줄이면서도 직화요리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려준다.

  35L의 대용량과 380mm의 턴테이블을 갖춰 큰 식재료에도 열을 효과적으로 골고루 전달할 수 있고 소량의 기름으로도 튀김 조리가 가능한 ‘슬림 프라이’ 기능으로 바삭하고 건강한 튀김 요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오븐의 본고장인 유럽에서도 극찬을 받았다”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배려한 제품들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