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협력회사와 ‘함께 멀리’ 동반성장

(주)한화, 협력회사와 ‘함께 멀리’ 동반성장

  • 일반경제
  • 승인 2016.07.28 16:49
  • 댓글 0
기자명 안종호 jhah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한화와 협력회사 간 (주)한화의 사업비전 공유
- 우수협력회사에 구매대금 전액 현금결제

  (주)한화(대표이사 이태종)는 28일 대전사업장에서 51개의 협력사에 구매대금 전액 현금결제 등의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을 마친 후에는 천무 생산라인을 견학하여 ㈜한화 비전의 생생한 현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주)한화 이태종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한화 임직원들과 ‘16년 협력회사 평가 결과 최우수 협력회사로 선정된 지에프텍 장병철 대표이사 등 최우수 8개, 우수 17개 총 25개 협력회사 대표가 참석하였다.

  (주)한화는 2009년도부터 주요 협력사를 대상으로 품질, 납기 등의 기준으로 매년 정기평가를 실시했다.

  또한 우수협력사에게는 구매대금 전액 현금 결제, 계약이행보증보험 및 선급금이행 보증보험 징구 면제, 해외 선진 기업 견학, 비품/시설 개선비용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평가결과 양호 등급을 받은 51개 협력회사들도 대금 전액 현금결제의 혜택을 받게 됐다. 하위등급을 받은 9개사의 경우 페널티가 아닌 공정 개선, 품질관리, 보안관리 등의 컨설팅활동 등을 지원해 우수협력회사로 육성하고 협력회사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전자업종부문 최우수 협력회사로 선정된 지에프텍의 장병철 대표이사는 “그동안 ‘함께 멀리’의 동반성장철학으로 (주)한화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한화의 상생 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