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늄, 알루미늄 창호 신제품 개발

남선알미늄, 알루미늄 창호 신제품 개발

  • 비철금속
  • 승인 2016.07.28 18:27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라인업 강화 … 풀뿌리 육성사업 일환

  건축 및 산업용 알루미늄 소재와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남선알미늄(대표 박기재, 이상일)은 고단열 프리미엄 창호 신제품 개발에 성공해 신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7월 28일 밝혔다.
  
  그동안 남선알미늄은 2015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는 ‘풀뿌리기업 육성사업’ 에 선정되어 ‘융복합 다중쳄버 단열재를 적용한 패시브하우스 수준의 고단열 알루미늄 창호 개발에 주력해 왔었다.

▲ 남선알미늄이 ‘270mm 리트트업 시스템 이중창(사진)’ 등 알루미늄 창호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남선알미늄이 개발한 신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인 ‘270mm 리프트업 시스템 이중창’ 과 ‘245mm 슬라이딩 이중창’ 이 대표작이다. 신제품 모두 다중 쳄버 타입의 열교차단재를 알루미늄 샤시에 적용함으로써 단열성능을 높여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최근 들어 합리적인 가치소비가 대두됨에 따라 창호를 선택하는 기준에서도 인테리어 효과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견인할 수 있는 제품 수요가 높은 만큼 제품 출시와 동시에 매출 상승으로 직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당사가 반세기 동안 알루미늄 창호 명가를 유지한 비결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이를 적용한 신제품 완성을 지속했기 때문” 이라며 “향후에도 시장 수요를 견인할 수 있는 다양한 신기술 개발 및 인프라 구축에 더욱 매진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남선알미늄 박기재 대표는 “향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스마트 홈 시스템’ 등 기술개발로 시장 친화적 마케팅 전략을 통해 창호재 시장에서 남선알미늄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