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패널, 에스와이하우징 전국대리점 발대식 열어

에스와이패널, 에스와이하우징 전국대리점 발대식 열어

  • 철강
  • 승인 2017.01.19 18:25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대리점 50개서 70개로 확대 예정

  에스와이패널(주)(회장 홍영돈)이 19일 에스와이빌드 2층 대강당에서 에스와이하우징 전국 대리점 발대식을 개최했다.

 

  에스와이하우징은 종합건축자재전문기업인 에스와이패널의 다양하고 우수한 자재를 사용해 시공되는 모듈러주택(폴리캠하우스) 브랜드로 최근 해외 지역과 편의 시설 등은 물론 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에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폴리캠하우스는 국내 기존 모듈러 주택보다 간편한 시공성을 갖췄으며 목조 주택대비 건축비가 70% 수준에 불과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농촌 전원주택은 물론 기숙사 및 이동식 주택 등 어느 유형의 주택도 가능한 다양한 활용성이 강점이다. 특히 우수한 단열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수요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날 진행된 신년인사회는 전국의 50개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에스와이하우징의 정책방향과 사업 활성화에 대한 논의와 건축인허가 절차 등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에스와이하우징 관계자는 “지난 2016년 2월 대리점 모집과 사업설명회 개최 후 본격적인 사업시작 6개월 만에 전국 50개 대리점이 구축돼 전국 어디서나 상담과 시공이 가능하다”며 “지속적인 교육과 정보교류를 통해 우리 에스와이하우징을 찾는 고객들께 최고의 성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스와이하우징의 폴리캠하우스는 유진벨 재단을 통해 북한 결핵요양소 건물로 공급되고 있으며 올림픽, 박람회 등 국가적인 대형이벤트의 관람객 숙박시설로 공급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에스와이하우징은 현재 전국 대리점 50개 수준에서 70개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와이패널 홈페이지(www.sypanel.com) 혹은 전화(1644-7529)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